미드썸머 크루즈 돌핀투어와 함께할께요^^
안녕하세요
지난 5월 10일 돌핀투어를 했습니다
온 가족이 너무 즐거워 했어요
직원도 넘 친절하고요 캡틴도 자상했습니다
아버지는 낚시를 하시고 저희는 스노클링을 했는데 아버지가 물고기를 잡았다가 놓아주엇다해요
돌고래가 멀리에 있다고해서 배타고 40분 가니 돌고래들이 점프를 하고 우리를 반겨주었어요
배 안에서는 모두 함성을 지르고 박수치고 했어요
아이들은 아직 까지 돌고래 이야기르 합니다
다음에 또 가고 싶다고 합니다
괌을 찾으면 괌미드썸머 돌핀투어에서 하고 싶어요
거북이 나라 투어도 했는데요 정말 대박이엇어요
감사합니다




